기업하기 좋은 도시,
경산산업단지의 마지막 퍼즐을 완성하다.
경산4일반산업단지
분양정보

분양공고/고시

  • HOME
  • 분양정보
  • 분양공고/고시

경산4일반산업단지 물류지원시설용지 분양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74회 작성일 18-11-14 10:46

본문

경산4일반산업단지 물류지원시설용지 분양 공고

1. 공급대상 용지

용 도

가구번호

필지수

면적(㎡)

공급예정금액(원)

공급방법

입찰 보증금

물류지원시설

물류1-1

1

50,000

19,900,000,000

경쟁입찰 (낙찰가)

입찰금액의 5%이상

물류1-2

1

48,295

19,028,230,000

물류2-1

1

81,844

31,264,408,000

주1) 분양 대상토지 세부내역은 한국산업단지공단 홈페이지 및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처분시스템(온비드)에 게시되는 분양 공고문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신청자격

가.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설립에 관한 법률」(이하 “산업집적법”이라 한다) 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입주자격을 갖춘 자로서 경산4일반산업단지계획(경상북도 고시 제2018-150호)과 관리기본계획(경상북도 고시 제2018-161호)에 의거 적합한 업종을 영위하려는 자

주1) 1인 2필지 이상 입찰(필지별 입찰서 제출)은 가능합니다. 단, 동일인이 동일필지에 2개 이상 입찰서 제출한 경우는 모두 무효 처리 됩니다.

주2) 경쟁입찰에 의해 낙찰자를 선정하며, 관리기관(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의 입주심사를 통해 입주대상자(분양 및 입주계약 가능)로 최종 확정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허용용도

허 용 용 도

건폐율

용적율

배치,형태 및 외관

ㅇ 물류정책기본법 제2조에 의한 물류시설

유통산업발전법에 의한 대규모점포, 임시시장, 전문상가단지 및 공동집배송센터

건축법 시행령 [별표1] 제18호의 창고시설 및 제5호의 문화 및 집회시설 중 공연장 및 전시장

문화 및 집회시설은 부수용도로서 건축물 연면적의 30%이하에 한함.

70%

300%

-건축법시행령 [별표3]에 따라 건축

*세부내용은 해당

지구단위계획 참조


4. 공급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정

장 소

비 고

물류지원시설용지

분양공고

‘18. 11. 14 ∼ 11. 29

(15일)

신문공고

-

공장설립온라인지원시스템

www.femis.go.kr

한국산업단지공단(산단공)

www.kicox.or.kr

분양신청

‘18. 11. 30 (09:00)

∼ 12. 3 (16:00)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www.onbid.co.kr

개찰

‘18. 12. 4 (10:00)

산단공 경산사업단

분양담당PC

낙찰자발표

‘18. 12. 4 (15:00)

한국산업단지공단 홈페이지

www.kicox.or.kr

입주가능확인및

낙찰자서류제출

‘18. 12. 5 ∼ 12. 6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방문발급

산단공 경산사업단

방문접수

입주계약체결

‘18. 12. 7 ∼ 12. 10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방문계약

분양계약체결

‘18. 12. 11 ∼ 12. 12

산단공 경산사업단

방문계약

주1) 분양신청(계약) : 경북 경산시 진량읍 광석리 225(한국산업단지공단 경산사업단)

주2) 입주신청(계약) : 경북 경산시 진량읍 공단6로24길23-9(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주3) 상기 일정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처분시스템(온비드)상의 시스템 일시를 기준으로 합니다.

* 온비드 시스템 장애 등의 특별한 사정으로 분양 일정이 원활히 진행되지 못할 경우 분양일정 등은 변경 또는 지연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5. 입주(분양) 신청

□ 분양방법

본 건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운영하는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 전자추첨으로 진행되므로 입찰 및 전자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사항, 인터넷 참가자 준수규칙, 공고문상의 조건 및 유의사항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추첨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신청

입찰신청은 온비드를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 온비드에 이용자(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전자입찰 사용가능 공인인증서 : 전자거래범용 또는 온비드 전용 공인인증

※ 진행절차 : 온비드 회원가입 → 공인인증서등록 → 입찰대상 물건확인 → 인터넷 입찰서 작성 → 입찰서 제출 → 입찰보증금 납부 → 납부완료여부 확인 → 낙찰자 선정 및 결과 확인

□ 입찰서 제출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신청(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신청(입찰)서의 제출시간은 한국자산관리공사가 지정한 공인인증기관이 전자서명법 제20조에 따라 확인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법인 신청자는 법인의 대표자를 입력하여야 하고 2인 이상이 공동대표자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는 대표자 모두를 입력하여야 하며, 수임자(대표자에게 위임 받은 직원 등)의 인적사항도 입력하여야 합니다.

2인(법인) 이상이 신청할 경우 신청자 각자는 해당 신청자격을 모두 갖추어야하며, 신청 기간내에 전자서명방식을 통해 공동신청(입찰)자 전원이 각각 자신의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공동신청(입찰)서에 전자서명하여야 유효합니다.

※ 신청(입찰)서 제출 완료 후에는 변경·취소·철회할 수 없으며, 신청과 계약시 명의는 동일하여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및 수수료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이상)은 온비드에서 신청자별로 부여하는 가상계좌로 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신청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신청자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명의는 “위탁계정”입니다.

낙찰되지 않은 신청자의 입찰보증금은 추첨(개찰) 이후 온비드에서 신청(입찰)서 제출시 지정한 반환계좌(신청 이후 반환계좌 변경 불가)로 이자 없이 일괄 반환되며, 별도의 송금 수수료가 발생될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낙찰자가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계약금의 일부로 대체되며 계약체결시 부족금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 후에는 입찰의 철회가 불가능하며, 차순위 매수신청 또한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여 주십시오.

□ 분양신청(입찰) 무효

본 공고문에 정한 사항을 위반하거나 온비드 회원약관 및 인터넷분양(입찰) 참가자 준수 규칙에 위배한 신청은 무효입니다.

□ 입찰보증금 귀속

낙찰자가 계약체결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낙찰을 무효로 하고 납부한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됩니다.

분양신청(입주) 자격이 없거나 허위, 부당한 방법(담합) 등으로 낙찰된 경우에는 이를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하고, 계약체결 이후에라도 이러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에는 계약해제하고 계약보증금은 우리 공단에 귀속됩니다.

6. 입주(분양)업체 및 낙찰자 선정 방법

입주(분양)선정된 기업체는 관리기관(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 및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정해진 기간내에 입주 및 분양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기간내 입주(분양)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주(분양)업체 선정이 취소됩니다.

1인 2필지 이상 입찰참여(필지별 입찰서 제출)는 가능합니다. 단, 동일인이 동일필지에 2개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는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필지별 공급예정금액 이상의 최고가격 입찰자(1인 단독응찰도 공급예정금액 이상의 입찰인 경우 유효)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동일가격)일 경우에는 온비드 무작위추첨방법(난수발생기에 의한 자동선택 기능)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경쟁입찰에 의해 낙찰자를 선정하며 관리기관(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의 입주가능확인신청(입주자격 및 사업계획 등 심사)을 통해 입주대상자를 최종 확정하오니, 입찰공고사항, 공고문상의 조건 및 유의사항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분양공고문 전문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